채용안내

직원 채용공고(판매관리 담당)

작성자
greennae
작성일
2017-05-08 04:52:11
조회
11796

입사지원서,자기소개서, 개인정보활용동의서 

서울특별시립 그린내

직원 채용공고

 

그린내에서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7년 5월 8일

 

서울특별시립 그린내 시설장

 

 1. 모집부문 및 인원

- 직책 : 판매관리 담당

- 인원 : 1명

- 담당업무 : ○ 전화구매 상담응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○ 주문접수 및 판매관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○ 세금계산서 발행 및 미수금관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○ 영업회계관리

 ※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 

2. 자격요건

▷ 생산 및 판매관리기사

○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○ 그린내의 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○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
○ 관련 학과 전공자 및 유경험자 우대

○ ERP프로그램 유경험자 우대

○ 영업회계관리 유경험자 우대

 

3. 근무조건

○ 근무장소 : 그린내

○ 위    치 : 서울시 서대문구 명지2길 14

○ 급    여 : 서울시 장애인직업재활시설 봉급기준 지침에 따라 지급

○ 근무시간 : 주5일(주40시간), 법정공휴일 휴무

○ 후생복지 : 5대 보험 가입, 퇴직연금가입

 

4. 시험방법 

○ 1차 : 서류전형

   – 자격요건 충족여부 및 서류적격여부 심사

     이력서, 자기소개서, 기타 자격사항 평가

 

○ 2차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
   – 면접 (개인별 면접)

   – 해당업무의 지식수준 및 인성

 

5.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

○ 채용기간 : 2017.5.8.(월) ~ 5.22(월) / 15일간

○ 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우편, 팩스, e-mail 접수(greennae10@hanmail.net)

○ 제출서류 : 이력서 1부(자사양식), 자기소개서 1부(자사양식),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.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.

 

6. 기타사항

 ○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○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임용한 후에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○ 공고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,

   그린내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○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의 동의가 없으실 경우 입사지원이 불가합니다.

○ 그린내의 업무 시간은 평일(월~금)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입니다.

○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 ․ 담    당 : 인사담당자 김혜원

     ․ 전    화 : 02-303-4520

     ․ 팩    스 : 02-306-45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