활동게시판
10월 18일 10월 파트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!
매월 진행되는 파트회의는 파트별 논의사항 또는 해결요청 안건 등을 제시하는 중요한 시간입니다.
파트회의를 통해 제시된 안건들은 각 담당 종사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있으며
근로장애인분들의 직장생활 및 업무수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