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안내 |
서울특별시립 그린내
그린내에서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17년 3월 22일
서울특별시립 그린내 시설장
1. 모집부문 및 인원
- 직책 : 영업관리 담당
- 인원 : 1명
- 담당업무 : 주문전화상담 및 온라인쇼핑몰 주문접수 처리
매입/매출/채권/재고관리 등 영업회계관리 관련 업무
※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▷ 생산 및 판매관리기사
○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○ 그린내의 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○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
○ 관련 학과 전공자 및 유경험자 우대
○ 근무장소 : 그린내
○ 위 치 : 서울시 서대문구 명지2길 14
○ 급 여 : 서울시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봉급기준 지침에 따라 지급
○ 근무시간 : 주5일(주40시간), 법정공휴일 휴무
○ 후생복지 : 5대 보험 가입, 퇴직연금가입
○ 1차 : 서류전형
– 자격요건 충족여부 및 서류적격여부 심사
이력서, 자기소개서, 기타 자격사항 평가
○ 2차 : 면접전형(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)
– 면접 (개인별 면접)
– 해당업무의 지식수준 및 인성
○ 채용기간 : 2017.3.22.(수) ~ 4.5(수) / 15일간
○ 접수방법 : 방문접수, 우편, 팩스, e-mail 접수(greennae10@hanmail.net)
○ 제출서류 : 이력서 1부(자사양식), 자기소개서 1부(자사양식),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 1부. 각종 자격증 사본 각 1부.
○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○ 제출 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해당자에 대하여 임용한 후에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○ 공고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,
그린내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○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동의서의 동의가 없으실 경우 입사지원이 불가합니다.
○ 그린내의 업무 시간은 평일(월~금) 오전 9시 ~ 오후 6시까지입니다.
○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․ 담 당 : 인사담당자 김혜원
․ 전 화 : 02-303-4520
․ 팩 스 : 02-306-4522